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인사말






생명과학의 연구는 의학, 신약개발, 생물 산업, 식품 및 환경 등 다양한 분야의 발전에 중요한 토대가 되므로 이를 수행하기 위한 재료와 기술의 발달도 매우 중요합니다.
 
최근 정부와 기업체를 중심으로 생명 과학 분야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꾸준히 관심을 기울여온 결과 관련 시장이 확대되어 수요가 증가하고 이를 뒷받침하기 위한 국내의 기술도 크게 발전하여 세계를 선도하는 그룹의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 바이오맥스는 이러한 시장의 변화에 발맞추어 오랫동안 축적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자체 기술을 확립하고 제품개발에 주력해왔습니다. 또한 한층 더 진보된 기술과 아이디어를 적용하여 제품의 부가 가치를 더욱 높이는 것이 가능해졌을 뿐 아니라, 기초 과학 연구분야를 넘어 의약학, 진단, 식품 분야에까지 그 응용 범위를 넓힐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유기 화합물 합성기술, 효소 활성과 면역 측정법을 응용하여 주요 바이오 마커 및 대사체 검출키트, 식품 위해 요인이나 질병과 관련된 미생물 검출키트를 개발하였으며 이와 관련된 특허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매년 매출의 20% 수준의 예산을 연구 개발비에 투자하여 신기술과 신제품 개발에 힘써서 생명과학 연구분야뿐 아니라 관련된 의약학, 식품산업에의 양적, 질적 확대에 기여할 뿐 아니라 세계시장에서의 기술적 선도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꾸준한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이오맥스 I 경기 구리시 갈매순환로166번길 46, 금강펜테리움 IX타워 CORE-C, 7층
Tel : 02-3296-3158  Fax : 02-973-2858  E-mail : info@scgbiomax.com
CopyrightⓒBiomax All Rights Reserved.